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포츠

나는솔로 16기 최종선택, 결국은 눈물바다

by 자유로운 여행자 2023. 10. 4.
나는솔로 16기 최종선택

 
나는솔로 16기...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나는솔로 16기가 종영이 되었습니다. 나는솔로 16기가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돌싱특집이라 더욱 더 관심이 많았었는데요, 이혼의 아픔이 한번씩 있는 출연자들이라서 그 사연들도 다양하고 이별의 아픔도 다들 있어서 가슴 뭉클한 장면들도 많이 나왔었습니다.
 

<나는솔로16기 상철 영숙>

 
가장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영숙, 그리고 16기 광수와 옥순, 이 커플들 사이에 많은 오해와 어긋난 사랑들이 나는솔로 16기 방영내내 웃음과 재미, 그리고 심쿵함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주었습니다.
 

<나는솔로16기 영호 영수 옥순 광수> 

 

<나는솔로16기 정숙 상철 영자>

 
그리고 누가봐도 커플이 될 것만 같았던 나는솔로 16기 영철과 정숙, 그리고 나는솔로 16기 영식과 현숙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정말 마지막회까지 가슴 졸이면서 재미나게 본 것 같습니다
결국 나는 솔로나라 16기 최종선택 시간에서는 정말 눈물바다라는 표현이 어울릴만큼 많은 출연자들의 눈물로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도 아프게 많들었는데요
 

<나는솔로16기 영식 현숙>

 
나는솔로16기 최종선택에 앞서 영식과 영호는 현숙에게 마지막으로 호감을 표시했고 이에 현숙은 영식에게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 보자고 답합니다.
 
그리고 광수.... 옥순에게 앞으로 울지마라며 마지막 호감을 표시한다. 옥순은 영수에게 건강하라는 말을 하고 광수에게는 조금 전 건강하라는 말에 눈물이 났다며, 고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상철..영숙이에게 묘한 매력이 있다고 말하고 영자에게는 달리기할때 반했다고 말합니다. 정말로 통통 튀는 상철이 입니다.
이에 영숙은 상철이의 바람대로 확답을 못줘서 미안하다고 그만 펑펑 울어버리고 맙니다.
 
그렇게 그들은 서로의 마음을 마지막으로 어렵풋이나마 확인을 하고 최종결정의 시간을 맞이하고
 

 
나는솔로 16기 출연자들의  최종선택을 하는데요
 
누구나 커플이 될거라고 예상했던 영철은 정숙을 선택하는데,  이에 예상치 못하게 정숙은 울음을 터뜨리지만 결국은 정숙은 영철을 밖에서 만나보기로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영수는 시즌 내내 옥순에게 마음을 표했지만 최종선택에서 옥순을 선택하지 않았고, 이에 모두가 놀랍니다. 이에 바로 광수의 차례가 오고 광수 역시 옥순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아무의 선택을 받지 못한 옥순 역시 최종선택을 하지 않는 결정을 내립니다.
 
순자와 영자 그리고 영호는 최종선택을 하지 않고, 영식은 현숙을 현숙은 영식을 서로가 최종선택을 해서 커플이 됩니다
 

 
그리고 대망의 상철!!!
상철은 영숙을 선택하지만, 영숙은 상철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최종선택을 하지 않습니다.
참 드라마틱한 결정이고 마지막까지 드라마적 요소와 감동이 있었어 재미난 솔로나라16기 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솔로16기의 최종선택은 영철과 정숙, 영식과 현숙 이렇게 두 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나솔사계2 출연자 깔끔정리와 인스타그램과 방송시간까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