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포츠

나솔사계(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방송시간

by 자유로운 여행자 2023. 9. 23.

나는 솔로는 세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기수마다 참여하는 싱글, 돌싱 남녀 출연자들의 사랑과 갈등을 이야기 하고 있는데 "나는 솔로"의 방송 시간은 SBS Plus, ENA에서 각각 수요일 오후 10:30 시작하는데, 나는 솔로가 인기를 끌면서 그 후속 방송으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솔로사계')라는 제목의 프로가 방영되고 있다

 

 

솔로사계는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각 기수들이 나와서 나는 솔로에서 이루어 지지 못한 사랑과 현실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나는 솔로에서는 각 기수의 남녀만 만났지만, 이 솔로사계에서는 나는 솔로의 기수를 넘어서 기수간의 남녀들의 만남도 이어지고 있어서, 나는 솔로의 찐팬들은 기수마다 출연자들의 사랑과 갈등의 관계를 알고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아줄 솔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솔로다에 이어서 나솔사계도 본방을 사수하려는 시청자들이 아주 많은데, 나솔사계는 나는솔로가 방송한 다음날인 목요일에 나는 솔로가 방영되었던 SBS Plus, ENA에서 오후 10:30에 방영하는데 나는 솔로가 방영되는 시간대와 동일하다.

 

결국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SBS Plus, ENA를 통하여 오후 10:30에 "나는솔로" , "나솔사계"를 본방으로 시청할 수 있다

 

'나는솔로'도 본방이 끝나고 나면 많은 이슈거리들을 몰고 다니지만, 요즘은 '나는솔로'가 인기가 있는 것 만큼, '나솔사계'도 이슈거리들을 만들어 내면서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실정이다.

 

부디 이땅의 청춘남녀들이 가슴 따뜻하고 가슴 저미는 사랑을 많이 많이 하길 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