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포츠

eta 뜻 이거였군!

by 자유로운 여행자 2023. 9. 27.

요즘 출시를 앞두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15 광고에 우리의 명랑, 발랄한 걸그룹 뉴진스의
ETA 뮤비가 나오져?? ㅎㅎ

뉴진스는 하이브에 소속되어있는 요즘 핫핫한 걸룹이죠!

와쳐이티에 와쳐이티에~~~ 우우우~~~~
리듬감 있고 신나는 노래가 분명해요~~^^

여기서 이 곡의 제목이자 자주 들리는 이티에~~
영어로 ETA죠… ETA뜻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 있을실텐데요

ETA는 Estimated Time Arrival의 줄임말으로 예상 도착 시간 혹은 도착 예정 시간을 의미하는데요

예상 도착 시간, 도착 예정 시간 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뉴진스 곡 ETA에서 나오는 What’s your eta? 니 도착시간이 언제고?? 라고 물어보는 겁니다.

                            뉴진스 ETA 듣기

뉴진스 ETA 곡에 보면 What’s your eta가 후렴으로 많이 나오는데, 파티에 놀러간 친구들이 나의 남친이 바람을 피우는 모습을 보고, 나에게 여기로 빨리 오라고 하면서 나의 도착시간을 물어보는 재미난 컨셉의 뮤비입니다.

eta뜻을 알고 보면 훨씬 재밌고 신나는 뉴진스의 ETA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