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포츠

나솔사계2 출연자 깔끔정리와 인스타그램과 방송시간까지

by 자유로운 여행자 2023. 9. 24.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의 애청자로서 각 기수마다 나오는 출연자들의 각각의 매력과 또한 한 인간으로서 완벽할 수 없다는 것을 지켜보는 재미도 참 좋았다. 그런데 기존 각 기수의 남자 여자 출연자들 중 남자 5명, 여자 5명이 출연하여 재차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것이 바로 "나는 솔로 그 이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이다.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이 워낙 인기가 많은 탓에 나솔사계도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인데 이번 나솔사계2 출연자들에 대한 소개와 나솔사계 2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과 방송시간도 알아보도록 하겠다.

Lady First!!!

 

아무래도 우리의 기억은 새로운 모습보다는 기존의 나는 솔로에 나왔던 모습이 휠씬 더 기억하기 쉬울 거 같아서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모습들로 사진을 첨부해 보겠다. 소개순은 기수 순으로~

 
 

1. 나솔사계2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3기 정숙(인스타그램 @yeejinkim)

나이 30세 직업은 한복모델이라고 한다

<나는 솔로 3기 정숙>

 

나는 솔로 8기 영숙(인스타그램  @xxominnss_)
나이 34세 직업은 패션 디자인 회사

<나는 솔로 8기 영숙>

 

나는 솔로 9기 현숙(인스타그램 @mdsmii)
나이 31세 직업은 직업 글로벌 it기업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

<나는 솔로 9기 현숙>

 

나는 솔로 13기 옥순(인스타그램 @sim_hyojung)
나이 33세 직업은 승무원

<나는 솔로 13기 옥순>

 

13기 현숙(인스타그램 @xxdolxxce)
나이 30세 직업은 네트워크 관제 IT 담당

<나는 솔로 13기 현숙>

 
 

2. 나솔사계2 남자 출연자

1기 정식(인스타그램 @rey_cherish)
나이 30세는직업은 삼성전자 반도체

<나는 솔로 1기 정식>

 

나는 솔로 2기 종수(인스타그램 @sajakim_)

나이 33세 직업은 그림나베 서래족발 등 다수 식당운영 

<나는 솔로 2기 종수>

 

나는 솔로 9기 영식(인스타그램 @led_ttt)
나이 33세 직업은 경륜선수

<나는 솔로 9기 영식>

 

나는 솔로 11기 영철(인스타그램 @bs_ssunii)
나이 36세 직업은 BNK(부산은행)

<나는 솔로 11기 영철>

 

나는 솔로 13기 광수(인스타그램 @barosl)

나이 34세 직업은 삼성전자 앱 개발자 

<나는 솔로 13기 광수>

 

이번 나솔사계2에 출연하는 남녀 출연자들을 보면 어???? 그때 저 사람.... 누구랑 커플이 됐었는데.... 하고 기억이 나는 분들이 많을 실 건데.. 결국 나솔사계2 출연자들은 그분들과 현커가 되지 못해 다시 출연하게 되었다고 보면 되겠다.

 

 

3. 나솔사계2 방송시간

나솔사계2는 목요일에는 SBS Plus, ENA를 통하여 오후 10:30부터 본 방송을 시작한다. 참고적으로 나는 솔로는 나솔사계2 본방송 하루 전날인 수요일 동일시간대 동일 방송사에서 본방송을 한다. 

 

톡톡 튀는 매력을 나는 솔로 각 기수에서 보여주었던 나솔사계2 출연자 10명이 펼쳐나갈 사랑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참고로 나는 솔로 13기에서 남자 1명 여자 2명이 나왔는데, 이 부분도 재미날 것만 같은 기대를 주는 대목이다.

 

나솔사계2 본방사수!!

 

나는솔로16기 최종선택, 결국은 눈물바다 바로가기

반응형